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2-24 17:03:28
기사수정

양평군이 경기도에서 주관한 ‘건축행정건실화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경기도에서 31개시․군을 대상으로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 재능기부, 건축․소방 합동점검 추진, 위반건축물 단속정비, 정부합동평가 추진실적 등을 분석해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평가로 양평군은 전 부문에서 높은 업무의 처리능력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양평군은 계획적인 친환경개발을 통해 수도권 최고의 친환경적 생태도시와 문화․관광도시를 만들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인․허가 등의 민원처리 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주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고 있다.

양평군 관계자는 “친환경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불철주야로 노력해준 직원여러분 들이 있었기에 이뤄낸 성과이며 모든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지난9일 ‘2012년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 최우수기관’에 선정돼 건축행정 분야에서는 당연 최고의 기관이라 말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