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1-15 19:52:40
기사수정

양기대 광명시장은 15일 시청을 방문한 손인춘 새누리당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만나 광명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양 시장과 손 의원은 지역 현안들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 발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양 시장은 손 의원에게 "광명시 발전과 시민들을 위해서 소속 정당에 집착하지 않고 함께 힘을 합쳐 열심히 일해보자"고 제안하고 “지역 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손 의원도 이에 흔쾌히 응하고 “광명 발전을 위해 여야를 떠나 노력하겠다”며 “광명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민생정치 ․ 생활정치를 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면담에는 이병주 시의원, 유부연 시의원, 강복금 시의원, 심중식 새누리당광명을당협의회 사무국장 등도 배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