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08:24:52
기사수정

예천군 호명면 행복학습센터 추진위원회는 26일 호명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한해의 배움을 마무리하고 회원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19년 호명면 행복학습센터 수료식’를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지역 기관단체장과 수강생,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으로 수강생들이 직접 준비한 통기타, 오카리나, 난타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서 각 프로그램별 수강생들의 수료증 수여식과 간담회 등이 진행돼 학습센터에 참여한 회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


장재열 위원장은 “행복학습센터를 통해 더욱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평생학습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주민들이 행복학습센터를 통해 활력이 넘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역의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명면 행복학습센터는 2019년 한 해 동안 성인 프로그램 10개 강좌에 280명, 아동청소년 프로그램 4개 강좌에 100명의 주민들이 참여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