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의료봉사활동 실시 모습광주 서구 화정2동주민센터에서는 지난 16일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의료미용봉사가 펼쳐졌다.
엘리암요양병원과 광주보건대학교 총학생회 주최로 열린 이번 의료봉사는 화정동 소재 30개 경로당 어르신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광주보건대학교 총학생회 동우회 회원들은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며 양방 및 한방진료, 침, 도수치료, 건강진료 및 혈압혈당체크 등 통합 의료봉사에 나섰다.
의료봉사와 함께 이 날 광주보건대학교 총학생회원들은 네일아트, 세치염색 등 이색적인 미용봉사활동도 함께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