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0-17 00:54:28
기사수정

하남시는 16일 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제9회 실버노래자랑’을 개최했다.

하남YWCA(회장 이영주)가 주최한 노래자랑은 지난 9일 예선을 거친 25명(팀)이 참가했다.

또한 노래자랑에는 4백여 명의 노인회 회원과 시민들이 참여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교범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건전한 여가를 즐기고 잠재된 장기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