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0-15 23:57:46
기사수정

양평군이 지난 13일 양동면민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 양동레포츠공원 내에 배드민턴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주민들에게 개방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장한 양동배드민턴장은 기존 건물 노후로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해 2억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 3개월여 동안 노후시설 보강과 개선으로 코트 4면을 새롭게 조성해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다기능 실내체육관 형태로 건립됐다.

이금훈 양동면장은 “배드민턴장이 주민의 체력증진과 더불어 주민이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공간으로 잘 활용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