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9-14 11:39:14
기사수정

용인시청 유도팀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대구광역시 대구과학대학교에서 열린 ‘2012 전국실업 유도선수권대회’ 첫날 심계홍이 -60㎏체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90㎏체급에 출전한 김광호는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아쉽게도 4강전에서 다친 팔꿈치부상으로 경기를 포기해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전국실업 유도선수권대회’는 전국 18개 실업팀 400여명이 참가했고 용인시청 유도팀은 김혁 코치외 개인전 5개 체급에 출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