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 유도팀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대구광역시 대구과학대학교에서 열린 ‘2012 전국실업 유도선수권대회’ 첫날 심계홍이 -60㎏체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90㎏체급에 출전한 김광호는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아쉽게도 4강전에서 다친 팔꿈치부상으로 경기를 포기해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전국실업 유도선수권대회’는 전국 18개 실업팀 400여명이 참가했고 용인시청 유도팀은 김혁 코치외 개인전 5개 체급에 출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