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7 00:33:07
기사수정
대전효문화진흥원은 6일 오전 11시 대전효문화진흥원 2층 회의실에서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민병훈 기자] 대전효문화진흥원은 6일 오전 11시 대전효문화진흥원 2층 회의실에서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평생교육대학생의 ‘효’실천 생활화를 위한 각종 교육추진, 효문화 확산 및 평생교육의 당위성에 대한 다양한 학술세미나 개최, ‘효’와 관련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운영을 위한 업무지원 등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 김근종 원장은 “이번 대전효문화진흥원과의 업무 협약으로 전통문화인 ‘효’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 전개로 국민들의 효실천 생활화를 이룰 수 있는 큰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대전효문화진흥원 장시성 원장은 “지역주민에게 고품격 평생교육을 제공하는 기관인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국민들에게 효문화의 중요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과의 협업으로 평생교육과 효문화 진흥에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3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