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6 19:51:59
기사수정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지난 22일 교내 대양홀에서 제77회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강병준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지난 22일 교내 대양홀에서 제77회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학사 1,924명, 석사 372명, 박사 72명 등 총 2,368명이 학위를 취득했다.


배덕효 총장은 “배움은 무언가를 알아가는 과정이기도 하지만 실상은 자신의 무지를 깨달아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지금 자신의 부족함을 느낀다면 잘 배우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제대로 배웠기 때문”이라면서, “인생의 성공과 실패는 지금부터 세상에 나가 무엇을 배우느냐에 달려 있다. 졸업은 참된 배움의 출발”이라면서 학생들을 격려 했다.


세종대는 1940년 개교한 이래 올해 창립 79주년을 맞았다. 세종대는 2017년에 이어, 지난해 QS 아시아대학 평가 상위 1%에 진입했고, 2019 THE 세계대학평가 국내 11위, 경영·경제와 컴퓨터정보공

학 분야 국내 5위, 2018 라이덴 랭킹에서 국내 4위를 기록하는 등 약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4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