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부발전(주) 삼척그린파워건설본부는 지난 8월 31일 시공사와 합동으로 삼척 가스사고 피해자 돕기 성금 7,000만원을 삼척시에 기탁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