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17:02:20
기사수정

▲ 동명부대 장병들이 설을 맞이하여 합동차례를 지내고 있다.사진:합참


[이승준 기자] 설날에 레바논에 국제평화유지군으로 파병된 동명부대에서 레바논 군인 및 국민들과 전통 놀이 및 고국에 있는 국민과 가족들에게 큰절을 하고 있다.


▲ 레바논군인들과의 민속놀이인 제기차기를 하고 있다.사진:합참


▲ 동명부대 장병들이 설을 맞이하여 현지(레바논) 주민들을 초청해 전통놀이(투호, 제기차기)를 즐기고 있다. 사진:합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3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