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4 13:45:06
기사수정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오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시간제등록생 최종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병준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오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시간제등록생 최종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간제등록은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도 개설된 과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제도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학점인정신청절차를 거쳐 학점은행제로 학위취득도 가능하다.


한 학기 최대 12학점까지 수강 가능하다. 이번 최종모집은 실습과목인 사회복지현장실습, 평생교육실습, 보육실습은 개설되지 않으며, 공학, 문학, 예술, 디자인 등의 전공과목과 교양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특히, 전기전자공학과와 산업디자인전공이 새롭게 개설되어 시간제등록생의 수강 선택 폭이 넓어지게 됐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수업과 시험은 스마트폰과 PC, 맥북 등으로 100% 온라인으로 수강 가능하다.


시간제 수업료는 학점당 5만원으로 타 사이버대학보다 학점당 최대 3만원이 적다. 특별장학, 동문장학, 산학장학, 보훈장학 혜택도 주어진다. 합리적인 등록금과 우수한 강의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 시간제등록은 사이버대학 중 최다 학생 1,500명이 수강하고 있다.


권준현 학점은행관리팀장은 “1학기 마지막 시간제등록 기회인만큼 특히 경영, 영어, 상담심리, 시각디자인, 패션, 회화, 문예창작, 실용음악과목을 수강하는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은 최종 모집기간을 놓치지 말고 지원해 달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3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