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8-20 15:10:42
기사수정

시는 이날 오전 6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비상소집을 발령하고, 7시께부터는 훈련 기간 동안의 유의․참조사항 및 안보사항 교육을 진행해 을지훈련 시행에 만전을 기했다.

곽윤갑 자치행정과장은 “국가 비상시를 대비해 민․관․군이 합동으로 실시하는 을지훈련이 차질 없이 완벽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도 지진 및 전투 등 비상상황 발생대비 대피훈련, 민방위 훈련 등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청사 지하 1층에 종합상황실을 구축, 3박 4일간의 훈련기간 내 시 공무원뿐만 아니라 경찰․소방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합동으로 훈련에 임하며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