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2 21:27:10
기사수정
경북 군위군의회(의장 심칠)는 올해 첫 임시회인 제236회 임시회를 21일 오전 10시 군위군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하고 2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김경석 기자] 경북 군위군의회(의장 심칠)는 올해 첫 임시회인 제236회 임시회를 21일 오전 10시 군위군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하고 2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이번 임시회 주요 의사일정은 21일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22일 오전10시 기획감사실부터 4일간 각 실과소별로 2019년 군정에 관한 주요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질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심칠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기해년 새해에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 더욱 의욕적으로 군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의회가 되겠다”면서, “의회와 집행부가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