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2 01:55:00
기사수정
전경수 교수(성균관대학교)는 18일 건설회관에서 개최한 제53회 한국수자원학회 정기총회에서 제27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강병준 기자] 전경수 교수(성균관대학교)는 18일 건설회관에서 개최한 제53회 한국수자원학회 정기총회에서 제27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전경수 회장는 지난해 11월  평의원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됐고, 임기는 2019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2년이다.


전경수 회장은 취임사에서 “새롭게 변화하는 물 관리 및 기술의 패러다임을 구현하는데 있어 한국수자원학회가 중추적 역할을 하도록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경수 회장은 성균관대학교 수자원전문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으로 한국수자원학회 부회장, Journal of Hydro-environment Research 편집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 한국물학술단체연합회, 한국하천협회 및 한국물포럼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수자원학회는 지구상의 물에 관한 학술발전과 공익에 기여할 목적으로 1967년에 창립돼 현재 3,3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학술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2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