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동 주민자치센터 (위원장 윤병욱)에서는 지난 7일 관내 초등학생 10여명과 함께 풍무동에 위치한 장능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 시간을 가졌다.
이번 물놀이 대상은 저소득층 어린이 및 맞벌이 부부 자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 중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아 선발했다.
무더운 날씨로 더위에 지친 어린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 시간을 즐기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었고 안전요원으로 참석한 주민자치 위원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은숙 복지분과 위원장은 “많은 어린이들이 문화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