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8-02 21:07:56
기사수정

환경 보호와 어려운 환경의 주민을 위해 김포시 전역에서 범시민 폐휴대폰 모으기 운동이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특히, 김포2동(동장 유승창)은 지난 7월 한 달간 1,500여개의 폐 휴대폰을 수거했다. 이중 통장단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이 적극 나서 930개의 폐 휴대폰을 수거했다. 초․중․고교도 동참해 약 600여개의 폐 휴대폰이 전달되기도 했다.

유승창 김포2동장은 이러한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와 함께 “수익금은 무한돌봄 사업과 관내 학교의 어려운 학생 돕기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