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5 12:08:03
기사수정
경북 성주군은 지난 2일 오후 보건소 보건교육실에서 보건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성주군은 지난 2일 오후 보건소 보건교육실에서 보건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청렴한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부정청탁이나 금품수수, 음주운전 등의 행위를 근절하고 평소 청렴하고 공정하면서 투명한 업무추진으로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상을 확립키 위해 스스로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 직원상호간의 새해인사 및 변경되는 보건사업 안내, 친절마인드 제고를 위한 교육 등 소통과 화합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군민이 만족하고 신뢰받는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 ‘먹고 자고 쓰고 놀고’운동에 적극 동참해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