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8-01 17:46:26
기사수정

서천 화양사랑후원회(회장 김명진)는 지난 31일 화양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교 발전기금으로 써달라며 200만원을 기탁했다.

발전기금은 면민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기탁한 것으로 추후 학교 교육용기자재 구입과 장학금으로 활용하는 등 열악한 교육환경 여건을 개선하고 인재육성에 보탬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김명진 회장은 “화양초등학교가 발전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통해 지역 인재육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