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08:37:47
기사수정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지난 19일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과 세종대학교 집현관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강병준 기자]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지난 19일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과 세종대학교 집현관에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에 양측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주요 협력분야는 ▲에너지.기후변화 분야 공동 연구 수행 ▲한국에너지공단 재직자 연수.교육 ▲에너지.기후변화 관련 사업 수행 등이다.


배덕효 세종대 총장은 “파리협정 발효에 따른 신기후체제 출범에 확정되면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있다”면서, “세종대학교는 이번 에너지공단과의 협약을 통해 국내 최고의 기후변화/에너지 인재 양성에 더욱 힘써 국가 에너지 효율향상과 기후변화에 대한 대책 마련 등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1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