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2 02:17:28
기사수정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1일 세종대왕기념관에서 열린 어르신 장수기원 효잔치에 참석했다.



[김상희 기자]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1일 세종대왕기념관에서 열린 어르신 장수기원 효잔치에 참석했다.


구 주민참여 예산으로 기획된 이번 잔치는 경로당에 다니지 않는 저소득.독거 어르신 120여명을 초청해 소소한 공연과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 노인인구비율이 16%에 달하고 고령사회로 접어 들었다”면서, “어르신들의 늘어나는 복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도 마련으로 소외되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9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