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15 13:33:41
기사수정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7월 12일(목) 성주군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적극적인 급식지원을 통해 아동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2012년 성주군 아동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성주군, 성주교육지원청, 교사, 학부모, 영양사, 조리사, 급식업체, 사회단체, 종교단체장 등 각 분야 대표로 구성된 13명의 성주군 아동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고, 지역 실정과 아동의 가정환경에 맞는 급식 지원 방법을 논의하였다.

성주군 아동위원회 위원장인 윤상현 부군수는 아동 급식지원사업이 결식우려 아동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매개체가 되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동위원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성주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신규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방학 전까지 해당 아동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접수를 받는다.

급식대상자 선정기준은 보건복지부 결식아동 급식 지원기준에 적합한 차상위 계층 아동들이다. 또한 소득기준이 초과하더라도 급식지원이 꼭 필요한 경우, 위원회 심의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읍면 결식아동 급식담당자 및 성주군청 주민생활지원과(054-930-616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