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 7번째 두발로 데이 행사가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의왕시 체육회 주관으로 14일 고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두발로 데이는 ‘더위야 물러가라! 7330(일주일에 세 번 30분 이상 운동하기)건강지키기’라는 테마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간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한편 8월 두발로 데이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주관으로 ‘숲으로 떠나는 여름’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