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20:14:21
기사수정
거제시가 영상산업도시로 한걸음 더 나아간다



[김경환 기자]거제시가 영상산업도시로 한걸음 더 나아간다.


경남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12일 부산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 김휘)와 거제시청 소회의실에서 ‘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영화, 드라마 등 제작 지원 시 각 기관에서 보유하지 않는 자원은 상대 기관의 자원을 영상산업 관계자에게 우선 추천한다. 또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영상물이 양 기관의 지역에서 제작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 및 유치활동에 함께 노력키로 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경제적 효과를 창출하는데 영상산업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기초지자체로는 쉽지 않은 전문적인 자문이나 도움을 부산영상위원회가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휘 운영위원장은 “거제는 영상산업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도시로 거제의 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