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15 13:15:29
기사수정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1국 1시장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매월 둘째, 넷째 주 금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이에 마포구 직원들은 지난 13일(금), ‘1국 1시장 자매결연’에 따라 망원시장, 마포농수산물시장, 망원동월드컵시장, 서교시장, 마포․공덕시장을 찾아 장보기에 나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