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11 13:01:19
기사수정

용인시 수지구보건소는 지난 9일 상현동 소재 서원중학교 교장실에서 보건소 보건행정과장과 건강증진담당, 서원중학교 교장, 교감, 관련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원중학교와 건강증진학교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서원중학교는 올해 교육과학기술부의 창의경영학교중 건강증진모델학교에 선정되어‘몸튼튼 마음든든 Smart Step Up’사업을 2015년까지 3년간 지속 운영할 예정에 있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은 물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여름방학을 이용해 저체중․빈혈․비만 학생을 위한 맞춤형 운동․영양 프로그램 운영 등 체험학습 위주의 건강증진프로그램과 건강증진 홍보, 캠페인 등에 관해 상호 협력하며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수지구보건소 관계자는 “학교폭력, 학업스트레스 등에서 벗어나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을 두루 조화롭게 발달시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