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4 13:35:18
기사수정
지난 2일 경남 거제시 사등면 주민자치센터 실버웰빙댄스교실(강사 김정순) 수강생들이 대우조선해양 오션플라자 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거제시장배 에어로빅&힙합댄스대회’에 출전해 생활에어로빅 분야에서 3위를 차지했다.



[김경환 기자]지난 2일 경남 거제시 사등면 주민자치센터 실버웰빙댄스교실(강사 김정순) 수강생들이 대우조선해양 오션플라자 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거제시장배 에어로빅&힙합댄스대회’에 출전해 생활에어로빅 분야에서 3위를 차지했다.


70대 이상의 어르신들로 구성된 사등면 실버웰빙댄스팀은 이번 대회에서는 웰빙댄스가 아닌 라인댄스를 활용한 실버로빅 공연을 선보였다. 


김정순 강사는 “노후 건강과 취미생활을 위해 댄스를 시작하셨던 분들이 경연대회를 통해 입상까지 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과 화합하면서 즐겁게 운동하고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