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1 20:22:38
기사수정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30일 잠실역 헌혈의 집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 30일 잠실 헌혈의 집에서 ‘사랑의 헌혈행사’에 참여한 대한장애인체육회 직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대한장애인체육회


[이승준 기자]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30일 잠실역 헌혈의 집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평창 동계패럴림픽과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받은 국민 관심과 성원에 보답키 위한 것으로, 이명호 회장은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하게 돼 의미있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기관 차원에서 사회에 공헌할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다음 달 26일 예정된 송년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로 주변 이웃과 보내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