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1 20:07:43
기사수정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러시아올림픽위원회(회장 스타니슬라프 포즈드냐코프)는 양국 간 체육교류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승준 기자]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러시아올림픽위원회(회장 스타니슬라프 포즈드냐코프)는 양국 간 체육교류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제23차 국가올림픽위원회연합회(ANOC) 총회 기간 중 체결된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 단체 간 체육을 통한 교류 협력 증진 ▲양 단체 간 올림피즘 가치의 장려 ▲양 단체 간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의 교류 협력 ▲그 외 양 단체 간 관심분야 교류로 이뤄져 있고 향후 한국과 러시아 간 전문체육.생활체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체육교류 증진은 물론, 스포츠 외의 문화교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러시아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체육 발전을 도모하고 양국 간 우의를 증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스포츠 외교활동을 통해 전통적인 스포츠강국과의 교류를 점차 늘려나갈 전망”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