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13:23:07
기사수정

▲ 한국에너지대상


[오기순 기자]전남 순천시(시장 허석)는 지난 27일 일산시 킨텍스에서 열린‘2018 한국신재생에너지대상‘시상식에서 지자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신재생에너지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고, 지자체, 공공기관, 산업체 등을 대상으로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와 에너지 신산업발전 등 정부의 신재생에너지3020 정책추진기여도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과도한 규제완화 및 질 높은 행정서비스제공에 따른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로 시장 활성화와 적극적인 정부의 공모사업 참여를 통한 지역 신재생에너지신산업 육성, 에너지절약 실천등 신재생에너지 보급 촉진을 선도적으로 추진해 에너지자립율 8.9%를 달성한 공로를 높게 인정받은 것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3030에너지생산·복지도시 순천' 계획을 지속 추진해 재생에너지가 주는 풍요로운 삶속에 시민이 행복한 깨끗한 정주도시 순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