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05 13:03:59
기사수정

하남시 천현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희영)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혜련)는 지난 4일 유휴농지에 회원들이 함께 심고 가꾼 감자를 수확했다.

이 날 수확한 감자 150박스(10㎏)은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및 경로당에 전달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