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준 기자]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강서구 송정중학교 학부모들과 연계해 진행됐다. 송정중학교 학습관에 벽화 그리기 재능기부 봉사를 진행했다.
작업은 보양 및 사전 밑칠, 밑그림 그리기 후에 채색 작업과 주변 환경정리 등 이틀에 걸쳐 실시했다.
서울디지털대 김재홍 총장은 “벽화그리기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