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류선아)는 지난 15일 센터에서 제1회 얌얌! 내가 먹은 건강밥상 그리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센터에서 처음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28점의 작품이 접수되, 2차 심사는 시민의 날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의 투표를 통해 진행해 총 9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시상식에 앞서 센터에서는 간단한 체험 활동으로 ‘가족과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무지개 요구르트 만들기’를 준비해 수상 축하를 위해 참여한 가족들이 요리활동을 통해 가족애(愛)를 느낄 수 있도록 진행했다.
류선아 센터장은 “센터가 처음 준비한 공모전이었는데도 많이 출품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특히 시민의 날 행사장에서 현장 투표를 많이 해 주신 시민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