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7 18:33:25
기사수정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효성)는 한국정보통신정책연구원(원장 김대희)과 함께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를 16일 엘타워 그레이스 홀에서 개최했다.



[우성훈 기자]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효성)는 한국정보통신정책연구원(원장 김대희)과 함께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를 16일 엘타워 그레이스 홀에서 개최했다.


‘한반도의 평화.번영을 위한 방송통신의 기여’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북한 방송통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알아보고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방송통신의 역할과 기여방안에 대해 국.내외 전문가들의 발표와 활발한 토론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 행사와 달리 학술행사를 겸해 진행했고, 지난 6월부터 전국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남북 방송통신 학술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 중에서 최우수작과 우수작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1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