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포천동자연보호협의회(회장 이상원)는 13일 신읍동 포천고등학교 후문 가로변 일대에서 도심지 화단가꾸기 및 미관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포천동자연보호협의회는 평소에도 주요도로변과 왕방산 등산로 등 마을 구석구석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길거리 불법광고물 제거와 종량제봉투사용 및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캠페인도 실시해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상원 회장은 “포천시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밝고 깨끗한 거리환경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