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은 오는 16일 고성군게이트볼장에서 제14회 고성군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한다.
고성군이 주최하고 고성군게이트볼협회(회장 정갑만)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 관내 13개팀 85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대회관계자는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신체건강을 위한 생활체육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종목”이라면서, “이번 대회가 어르신들이 서로간의 친목을 돋우는 화합의 장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