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6-11 23:43:07
기사수정

양평군이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2 G-FAIR KOREA’에 참가할 기업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2012 G-FAIR KOREA’는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으로 해외시장을 개척 할 수 있는 수출전문박람회다.

900여개 국내우수기업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킨택스(KINTEX)에서 열린다.

모집대상은 5개 업체(5부스)며 부스비 전액을 지원한다.

신청은 이달 29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지역경제과 기업지원팀(☎770-2282) 또는 양평군기업인협의회(☎775-503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