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2 G-FAIR KOREA’에 참가할 기업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2012 G-FAIR KOREA’는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으로 해외시장을 개척 할 수 있는 수출전문박람회다.
900여개 국내우수기업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킨택스(KINTEX)에서 열린다.
모집대상은 5개 업체(5부스)며 부스비 전액을 지원한다.
신청은 이달 29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지역경제과 기업지원팀(☎770-2282) 또는 양평군기업인협의회(☎775-503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