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21:55:05
기사수정
(사)성주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병환)는 오는 15일 치루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대비해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켰다.



[김경석 기자](사)성주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병환)는 오는 15일 치루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대비해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켰다.


(사)성주군교육발전위원회는 지방자치시대에 농촌지역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환경 제공과 다양한 장학사업 추진으로 지역내 우수한 인재를 양성키 위해 군민들의 의지를 모아 설립됐다. 매년 관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증진을 위한 학습보충 교재비 지원과 수능응시생 간식 전달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해 우리 지역내 수능응시생은 성주고, 성주여고 고3학년 재학생을 비롯해 총 246명이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사)성주군 교육발전위원회에서는 13일 대상학교 2개교를 방문해 전체고등 학생 750명에게 빵, 음료 세트를 전달하고 그동안 쌓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어깨를 다독이면서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9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