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5 10:57:08
기사수정
경북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제8회 고령군수배 및 제3회 협회장기 족구대회를 지난 4일 쌍림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제8회 고령군수배 및 제3회 협회장기 족구대회를 지난 4일 쌍림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군민에게 생활체육의 활동기회를 마련해주고 동호인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고령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족구협회(협회장 박영욱)가 주관해 관내 동호인들과 여수, 문경, 영천, 경산, 포항,안동, 김천, 대구, 칠곡 등에서 온 동호인 등 26개팀 200여명이 참가했다. 경기방식은 관외지역 초청일반부, 관내부, 50대부, 등 3개부로 나눠 1세트 15점 3전2승제로 예선전을 거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우승팀을 가렸다.


경기결과 초청일반부 우승은 대구청우, 준우승은 여수다모, 공동 3위는 대구텍, 경산씨티원 팀이 차지했다. 관내부 우승은 영천별빛, 준우승은 대가야킥스(청), 공동 3위는 타이탄족구단, 다산(청) 팀이 차지했고, 50대부 우승은 안동웅부, 준우승은 대구오봉, 3위는 대구청우 팀이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