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5-03 12:36:30
기사수정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2일(수) 오전 7시30분 ‘2012년 새마을 방역봉사대 발대식’을 가졌다. 방역봉사대는 모기 등으로 인한 여름철 매개체 감염병 예방을 위해 관내 방역소독 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휴대용 연무기 16대를 준비하여 시연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