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3 23:39:31
기사수정
건국대병원 감염내과 기현균 교수가 의료기관평가인증제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시상식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진행됐다.



[우성훈 기자]건국대병원 감염내과 기현균 교수가 의료기관평가인증제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시상식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진행됐다.


기현균 교수는 건국대병원 감염관리실장으로 감염관리의 인프라 확대 및 감염관리 교육, 직원의 감염관리 향상을 위해 개원 초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기현균 교수는 “감염관리와 의료기관인증제도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85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