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지. (C)넥센[이진욱 기자]프로야구 넥센은 22일 오후 6시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한화와의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 걸그룹 EXID 멤버 솔지를 시구자로 초청했다.
시구를 하는 솔지는 “준플레이오프에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 넥센히어로즈가 승리 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시구를 하겠다”면서, “ 앞으로도 넥센히어로즈와 EXID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 가요계에 데뷔한 5인조 걸그룹 EXID는 ‘위아래’ ‘핫핑크’ 등 발매하는 곡들마다 히트를 치면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젝트 앨범 ‘[Re:Flow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