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0:25:35
기사수정
경남 거제시 장목면(면장 박종균)은 19일 장목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장목면 기관단체협의회 제3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 장목면(면장 박종균)은 19일 장목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장목면 기관단체협의회 제3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경과보고, 회원 변동사항 안내 및 신규 회원 인사, 퇴직 회원 감사패 전달, 그리고 제24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안내 및 제5회 장목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등 각 기관.단체의 공지사항을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 날 회의에 참석한 박종균 장목면장은 “시 주요현안사업이 잘 추진 될 수 있도록 지역 기관단체장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