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 장목면(면장 박종균)은 19일 장목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장목면 기관단체협의회 제3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경과보고, 회원 변동사항 안내 및 신규 회원 인사, 퇴직 회원 감사패 전달, 그리고 제24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안내 및 제5회 장목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등 각 기관.단체의 공지사항을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 날 회의에 참석한 박종균 장목면장은 “시 주요현안사업이 잘 추진 될 수 있도록 지역 기관단체장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