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9 00:51:52
기사수정
경남 거제시 서밀레회(회장 윤명연)에서 16일 백미 10kg 20포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노철현)에 기탁했다.



[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 서밀레회(회장 윤명연)에서 16일 백미 10kg 20포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노철현)에 기탁했다.


서밀레회는 장승포초등학교 51회 졸업생들의 모임으로, 봉사에 먼저 앞장서면서 관내 사랑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윤명연 회장은 “올 해가 첫 시작인 모임이지만 평소에 봉사를 실천하는 친구들로 구성됐다.”면서, “불황이 이어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 거제에서 생산된 백미를 구매해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노철현 이사장은 “봉사를 실천하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면서, “기탁해 주신 백미는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에 잘 사용하겠다”고 답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