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12:45:48
기사수정
경북 문경시는 지난 12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2018 경북 사랑의 열매’포상식에서 문경시나눔봉사단(단장 신윤교)이 ‘우수 봉사단’을 수상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문경시는 지난 12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2018 경북 사랑의 열매’포상식에서 문경시나눔봉사단(단장 신윤교)이 ‘우수 봉사단’을 수상했다.


2018년 경북 사랑의 열매 포상식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지역의 기관, 단체, 개인을 대상으로 매년 경북도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신윤교 나눔봉사단장은 “나눔봉사단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우수 봉사단으로 선정이 됐다”면서, “앞으로 나눔봉사단이 똘똘 뭉쳐 ‘희망2019 나눔캠페인’에 온 힘을 다하겠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포상식에서는 경북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장 표창으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선 김진수 문경레저타운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