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3-19 13:14:28
기사수정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제67회 식목일을 맞아 오는 3월 26일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는 3월20일까지 읍ㆍ면사무소 산업계에서 접수를 받은 후 3월26일 각 읍ㆍ면사무소에서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분양할 예정으로, 일반군민들을 대상으로 1인당 2주 이내의 나무를 분양한다.

이날 분양하는 수목은 정원과 공한지등 생활권 주변에 쉽게 심고 가꾸어 꽃과 열매를 즐길 수 있는 유실수 묘목인 감나무(대봉), 앵두, 살구나무와 참옻나무를 포함한 총 7천8백여 본이다.

군 관계자는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을 위한 원동력은 나무심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나무나누어주기 운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