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경남 거제시 차이나몽 장승포점(대표 허광열)은 지난 15일 신부경로당 어르신 30여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준비한 짜장면을 대접함으로써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시간이 됐다.
허광열 차이나몽 대표는 “경로당 어르신 모두 우리의 부모님이라는 생각에 어르신들께 점심 한 끼를 대접했는데 맛있게 드셔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을 위한 점심식사 후원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