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22:03:12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3일 오전 7시 홍릉수목원에서 ‘구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 13일 동대문구 홍릉수목원에서 열린 구민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타징과 함께 걷기대회 시작을 알리고 있다


[김경희 기자]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3일 오전 7시 홍릉수목원에서 ‘구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동대문구 체육회가 주최하고 구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구민 3,000여명이 참석했다.


오전 7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7시 30분 출발 타징과 함께 걷기대회가 시작으로, 구민들은 1시간 동안 수목원 입구를 출발해 내부 산책로를 따라 국립산림과학원을 돌아오는 4km 코스를 완주했다.


주 후에는 개그맨 김한국의 진행으로 마술쇼, 색소폰, 통기타 연주 등의 공연도 함께해 걷기대회에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한 세탁기, TV, 냉장고, 가습기, 자전거 등 경품도 전달했다.


걷기대회를 완주한 한 참가자는 “우리 동네 안에 이렇게 예쁘게 조성된 숲길이 있는 줄 몰랐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걷고, 기념품과 경품도 받으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의 소중한 산림자원인 홍릉숲에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구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 있는 발걸음으로 상쾌한 숲속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7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