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0 15:07:53
기사수정


▲ 순천시 건강생활지원센터



순천시 건강생활지원센터는 오는 2018년 10월 19일 9시30분부터 13시30분까지 모바일헬스케어 참여자와 일반시민 100여명과 함께 순천만국가정원 일대에서‘모두 뻔(fun)~한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걷기 참여 신청은 오는 10월 12일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모두 뻔(fun)~한 걷기 행사’는 100세 장수시대를 맞이해 걷기운동 확산과 생활화를 위해 국가정원 동문 잔디광장에서 건강체조를 시작으로 꿈틀공원, 메타세콰이어길, 한평정원, 코스모스길 왕복 2km 구간으로 걷기를 진행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 자원봉사자를 행사장 곳곳에 비치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환자발생시 응급조치와 신속한 걷기행사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국가정원 해설사가 동행하여 코스별로 해설을 통해 참여자의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관계자는“2019년부터는 ‘모두 뻔(fun)한 걷기행사’를 매년 4월19일 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일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며, 많은 시민들이 걷기행사를 통해 자기 건강관리능력을 향상시켜 시민이 다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건강도시 순천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